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강하게살빼고 여행다녀옴!!!*

 

건강한 다이어트. 건강하게 살빼기. 건강하게 살 빼는 방법. 건강한 다이어트식단

 

 

안녕하세요!!

살이 쏙쏙 건강하게 빠져서 한달에 무려 11.5키로나 뺀 뇨자에요!

살빼고나서 푸켓여행다녀온 제 이야기 들어보실래요?!!

 

 

둥글둥글 굴러다닐꺼 같은 몸뚱이에서

호리호리 날씬걸이 된 저의 단뱃질쉐이크다이어트방법이에요!!

저는 20대의 몸매라고 상상할 수 없을만큼

넘쳐나는 뱃살들과 튼튼한 허벅지때문에 그동안 맘고생. 시간낭비. 돈낭비..

낭비란낭비는 다했어요!! ㅠ_ㅠ

친구들이 다이어트중독이라고 할만큼 엄청나게 많은 다이어트도 했었구요!!

하지만 매번 거듭되는 요요때문에 지칠때로 지쳐있었어요.

하지만 그러다가 우연히 친구로부터 단뱃질쉐이크를 소개받아서.

지푸라기도라도 잡는 심정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었어요~!!

그래서 친구를 통해 알게된 언니.

 

 

처음에 상담받을 때 제 몸과 마음은 지쳐있는 상태여서 카톡으로 시작되었어요.

그렇게 카톡이 계속 이어지다보니까, 언니가 정말 저를 많이 위로해주고 응원해줬는지..

너무너무 감동인거에요!

언니도 예전에 다이어트때문에 힘들었던 일을 얘기하는데. 처음하는 톡에서.

언니와 너무 공감대가 형성되서 제 다이어트에 대한 상담을 시작했고,

그리고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빠른 주문을 했더니 언니가 빠르게 택배배송까지 딱 쏴주셨어요!

그런데 거기다가 언니가 여러가지 사은품과 샘플들까지 넣어주셨는데..

진짜 또 한번 감동 언니는 완전 감동쟁이♥

 

 

 

그렇게 택배를 받고 언니에게 전화를 했더니, 언니가

먹는방법과 언니만의비법을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역시 전문가는 다르구나 싶었어요. 그렇게 언니의 비법대로 제일 먼저 먹었던건 알로에였는데요.

이 알로에를 먹으면 장청가 되서, 새로운 음식을 먹었을 때 위장에 부담이 안되도록 보호해준다고!!

거기다가 면연력도 증강시켜준다더라구요~ 완전 신기한제품!!!

그렇게 알로에를 마셨는데, ! 진짜 완전 맛있고, 대박 달콤한거에요!!

 다이어트식품에 대한 편견이 싹 사라졌어요!

맛있게 다이어트 할 수 있겠다고 생각하니 너무 들떠있었음!ㅎㅎ

그렇게 언니말대로 먹엇을뿐인데 2주때부터 저의 살들이 말랑해지면서.

11.5키로감량하고 허벅지 15센치 줄였어요~!

 

 

 

그리고 다음으로 먹어주었던게 기본구성인 단뱃질쉐이크였는데요.

이 쉐이크가 꼬소한게! 달달하더라구요! 거기다가 포만감도 빵빵!!

이런게 살빠질줄은 진짜 꿈에도 몰랐어요!!

먹는 방법도 정말 간단했어요.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일반한식을 먹으면 되니까요!

정말 건강하게 살뺄수있었어요!^0^

 

 

그리고 쉐이크와 함께 기본구성인 허브티.

이 허브티도 레몬향이나서 정말 좋구요~ 마시면 향긋한레몬향이 입에 퍼져서.

진짜 입안이 깔끔해지니까 입맛조절되서 다른 군것질거리생각이 저멀리~!!

 그리고 언니가,

 이 허브티를 많이 마셔주면 몸속에 노폐물을 빼줘서, 체지방을 태우면서.

뱃살들이 쏙 빠진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런데 진짜 먹었는데 뱃살이 쏙 들어갔다니까요?

한달만에 허리사이즈가 6인치나 줄었으면 놀라운거 아닌가요?ㅎㅎ

 

 

그리고 다음으로 프롤레사.

이건 정말 신기한게 체지방의수를 감소시켜줘서 몸속의 숨은살까지 다 잡아서 빼준다니까요!!

거기다가 쉐이크랑 같이 태워먹으면 포만감이 더오래가서.

더욱더 든든한 단뱃질쉐이크식사가 가능!!

그렇게 먹었더니 한달만에

11.5키로 허리 6인치 허벅지 15센치 줄였어요~~

 

 

 

 

진짜 이 쉐이크를 먹으면서 그동안 잘못된 다이어트로 빠졌던 머리털들이 송송자라나서

더욱 신기햇어요! 우리몸의 대부분이 단백질이라더니

 이걸 먹었더니 머리카락이 자라서 이제는 머리털걱정도 저멀리!

완전 최고지 않나요??ㅎㅎ

 

 

하지만 무엇보다 우리 코치언니가 정말 최고였어요!!

언니가 정말 매일 세심하게 사이즈체킹해주시고 언니만의 노하우와비법들을 알려주시니까.

저는 다이어트 어려울게 없었네요!! 정말 간단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추천하구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