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약사네다이어트 후기$10kg뺐어요~!

김약사네다이어트 후기!!★ 10kg 뺐어요!Å

한달만에 10kg 뺀!! 제 리얼스토리 한번 들어보세용ㅋㅋ ^^

 

김약사네다이어트후기 남기기전에 제 다이어트 성공 사진부터 보여드릴께용 ㅋㅋ

 

 

 

안녕하세요 평범한 28살 직딩입니당 ^^

작년부터 들어서 밥먹은 뒤에도 배고프고 ㅠㅠ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파서 먹었더니..

늘어난 살들 ㅠㅠ 진짜 엄청 스트레스였어요.

이제 여름도 다가오고 작년에 입던옷들이 하나도 안맞고..

이제 살좀 빼야겠다 하면서 알아보던중!!

김약사네다이어트가 방송에 나오더라구요

바로 지름신이 강림해서 샀는데..

뚜둥. 의지 약한저는 작심삼일로 그렇게 또 한번의 다이어트 실패..

이때 !! 아는 언니가

효과를 어마어마 하게 봤다더라구요!!

언니는 한달에 11kg나 뺐어요 대박!! 언니가 효과를 본!!

먹는 방법 특별하고 무조건 빠지기로

소문난 를 소개해줘서 상담을 받아봤습니당!!

 

 

바로 언니가 알려주는 번호로 카톡상담을 했어요!

근데 언니가 정말 너무나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면서

소개받아서 왔다고 하니까 더 잘해주신다고 하고!

이미 언니의 능력은 아는언니를 통해검증이 되어있었고!

시원시원 성격에 친절상담에 제 몸상태 체크해주시더니

프로그램 추천까지 도와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언니가 추천해준 으로 구입했습니다!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주문결제까지 끝내고 !!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데!!

바로 다음 날, 홈쇼핑보다 빠른 택배도착 ♪

너무 신나서 퇴근하자마자 집도착해서 박스를 봤는데

박스가 엄청 크더라구요! 그래서 열기전에 걱정을 많이했는데

열어보고 더 깜짝 놀랐어요!ㅎㅎ

언니가 소개받고 왔다고 서비스로 준

알겔 한통과 ㅠ!! 각종 사은품 샘플 선물들로 박스가 빈틈없이 빼곡하게!! ㅎㅎ

다이어트  의지가 솟구쳤어요! 그렇게 한달에 10kg가 쑥!

 

언니가 보내준 택배를 구경하고 톡보내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언니네 사이트만의 먹는비법과

특별 노하우를 속사포로 전수해주더라구요!! 잘 새겨들었는데

언니가 카톡으로 또 내용을 보내줬어요!!ㅎㅎ

언니 비법과 관리덕분에 한달만에 통통66에서 44반사이즈 성공!!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어봤어요!

아침 저녁 일반식사 대신 쉐키로 밥을 먹는거였는데용! ㅎㅎ

만드는 방법도 너무 간편해서 아침에 회사가는 준비하는데 바빠서

안챙겨 먹었던 아침도 챙겨먹게 되고 아침을 먹게되니까

점심에 폭식도 안하게 되더라구요!

게다가 더욱더 좋았던건!! 쉐키가 너무너무 맛있는거에요!

진짜~~~!! 언니가 샘플을 맛별로 넣어줘서 다 먹어봤는데

하나같이 내입맛에 딱!!

맛있는데 단백질 덕분에 배도 부르고 살도빠진다니!ㅋㅋ

마법의가루더라구요! ㅎ

 

 

그리고 미칠듯이 올라왔던 식욕은 가 다 죽여놨습니다 ㅎㅎ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도 계속 부르고

레몬맛이 감도는게 입이 깔끔해져서 다른음식은 넣기가 싫더라구요!

물하나로 식욕억제가 된다는게 정말 신기했어요! ㅋㅋ

한달동안 요놈 덕분에 음식에 크게 스트레스 안받으면서

무난하게 10kg빼기 성공했습니다잉 ㅎㅎ

 

 

그리고 10kg가 한달만에 빠지면서

사이즈가 통통 66에서 44반으로 훅!! 줄었는데요!!

사이즈를 확 줄여준 놈이 바로 덕분 이였어요~!

새콤달콤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언니가 알려주는 특별비법대로만 먹었을뿐!!

근데 허리가 5인치 다리가 13cm나 줄었어요!!ㅋㅋ

한달만에!! 워낙 지방들이 딴딴하게 뭉쳐있어서

사람들이 지방을 근육으로 착각할 정도였는데!!

알겔을 먹으니까 진짜 2주만에 딴딴히 뭉쳐있던 지방들이

슬슬슬슬 풀리더라구요!! 그러더니 3주째부터 쑥쑥쑥~!!

눈에 띄게 살이 슬림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는게 너무 행복했어용 ㅋㅋ

거울에 비친 나의 모습들이 하루하루 다르니까

일어나자마자 제일 먼저하는일이 거울보는 일 ㅋㅋ

허리랑 배뿐 아니라

등살 팔살 갈비뼈에 붙은 군살들까지 싹!! 가져갔더라구요 ㅋ

 

심지어 ..ㅋㅋ 종아리에 심했던 알근육까지 ㅋㅋ

정말 신비의 묘약이라면 묘약 ㅋㅋ

한달만에 10kg가 빠질줄 ㅋㅋ 정말 상상밖의일 ㅋ

 

 

의지약한 제가 한달에 10kg를 빼고

성공적으로 다이어트를 마무리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김약사네다이어트와 다르게 이건 언니가 관리를 해준다는 점 때문이였어요! ㅎㅎ

 

항상 혼자 다이어트를 하면 의지력이 약해서 금방 포기했었는데

 언니가 수시로 전화로 톡으로 관리를해주고

식단에 사이즈 체킹을 도와주니까

혼자하는 느낌도 안들고

관리 받고 있다는 느낌이 드니까 정말 확실하게 다이어트를 하게되더라구요!

 

 

언니 아니였으면 지금 제 몸이 어땠을까 ..

으!! 생각만해도 아찔아찔 거려요 ㅠ.ㅠ

살빼고 나니까 언니가 잘뺐다고 선물도 보내주고 ㅠㅠ

생일도 껴있었는데 생일 축하한다고 선물보내주고

 

언니한테 제품산 만큼 뽕을 뽑은것 같아요 ㅋㅋ

언니가 저렇게 장사해서 정말 남는게 있나싶어요 ㅋ

 

 

10kg가 빠지니까 사람들 보는 시선도 달라지고

예전에 입던 옷들이 다 커져서 그냥 의류함에 넣어버렸어용 ㅋㅋ

이제 월급받으면 옷사기 바쁘네요 ㅋ맞는옷이 너무 많아지고

내몸에 딱 어울리는 옷들이 ㅋ 저를 기다리는것같아서 후훗..ㅋ

요즘은 진짜 하루하루 햄볶으면서 살고있습니당 ㅋ

살빼고 나니까 주변 대접부터 달라지네요 ㅋ

이래서 여자의 인생을 살빼기 전후로 나뉜다고 하나봐요 ㅋ

 

제 인생을 송두리째 바뀌게해준! 제가 관리받은 언니 번호 남기고갈께용 ㅎ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ㅎ카톡상담은 언니가 사은품도 더 챙겨줘용

 

김약사네다이어트 후기 마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