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슬렌더톤플렉스√후기

슬렌더톤플렉스∩슬렌더톤플렉스후기∇슬렌더톤플렉스유니섹스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했어요!!!! ㅋㅋㅋ

먼저 슬렌더톤플렉스후기 적기 전에 살뺀 사진부터 공개해드릴게요 !! ^ //^

 

 

안녕하세요 !! ㅋㅋ 정말 부끄러워서얼굴을 ^//^ 저에겐 정말 다이어트가 절실했어요 ㅠㅠ

항상 이런 몸으로 ㅠㅠ 살면서 스트레스만 쌓여져 가더라구요 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홈쇼핑에 슬렌더톤플렉스를 구입하기로 결심!!

왜냐하면 뱃살이 미친듯이 !! 많았거든요 ㅠㅠ 그런데 이놈의 식탐조절이 안되니깐 ㅠㅠ

슬렌더톤플렉스가 ㅠㅠ 효과가 없더라구요 ㅠㅠ 식이요법도 같이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이것저것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요즘 대박인게 더라구요 !!!! 같이 시작하면 효과를 많이 볼것 같더라구요 !!

여기저기 알아보면서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을 쪽쪽 뺀다는 에서 시작했어요 !!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상담할 수 있는 채팅창과 게시판이 있더라구요 !!ㅋㅋ

유명해서 문의글이 엄청 많더라구요 !! ㅋㅋ 저도 언능 카톡상담!!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에 대해서 이것저것 좀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

무한신뢰로 언니한테 먹기로 결심!!

 

 

슬렌더톤플렉스를 다시 꺼내기도 전에 택배도착!! ㅋㅋ

박스를 열어보니깐 사은품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ㅋㅋㅋ 와우 !! ㅋㅋ 총알배송에다가

정말 다이어트 할 의욕이 불끈불끈 ㅋㅋ

 저는 언니랑 상담하면서 저한테 딱맞는 으로 시작했어요!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 말 많이 받았어요 !! 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

항상 슬렌더톤플렉스 할 때도 배고픔과 군것질을 못참아서 힘들어했는데 ..ㅠㅠ 엉엉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 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어어요!!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 꿀피부 ~~ ◈

 

 

은 정말 초초초초초초초대박!!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

저는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나 줄어들었어요 !! ㅋㅋ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쪽쪽 빠지더라구요 !

정말 언니만의 먹는방법이 특별하더라구요 !!!!

슬렌더톤플렉스랑 같이 하니깐 효과가 대박이더라구요 !!! ㅋㅋㅋㅋ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쿠키알갱이가 톡톡 ♥ 단백질까지 같이 들어있어서 든던하더라구요!!

만들어 먹기도 쉬워서 아침을 꼬박꼬박 챙겨먹게 되면서 점심때 폭식하는 습관까지

고치게 됬어요!!! ㅋㅋㅋㅋ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숙변이 *-_-* 해결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 ㅋㅋㅋㅋ

그래서 슬렌더톤플렉스도 삼일만하다 ㅋㅋㅋ 접었어요 !!!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는데 ㅋㅋㅋㅋ

포기하려는 마음이 스물스물 올라오면 괜히 혼자 뜨끔뜨끔 !!!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 ㅋㅋㅋ

 

 

슬렌더톤플렉스랑 같이 시작해서 2주만에 효과를 보기 시작하더라구요 !!

중간측정할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4kg나 빠졌더라구요 !! ㅋㅋㅋ

주변에서도 살빠졌다~예뻐졌다~ 폭풍 칭찬세례만 ㅋㅋㅋㅋㅋ

드디어 대망의 슬렌더톤플렉스 마지막날 !!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ㅋㅋ

완전 대박 !! 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ㅋㅋㅋㅋ

더 대박인 사건은 ㅋㅋㅋ 저한테 슬렌더톤플렉스  창고에 넣어놓고 사용안한다고

또 사지말라면서 뭐라 그런 엄마까지 ㅋㅋ 언니한테서 주문해서 먹더라구요 !! ㅋㅋ

아꼬소행 ♥ 여기까지 슬렌더톤플렉스랑 단백질 후기 마무리할게요 !!! ㅋㅋ

 

 

 

 

 

 

 

 

 

 

 

 

 

 

 

 

 

 

 

 

1